[최대 100만원] 2027년 1월학기/4월학기 일본어학교 신청, 지금이 기회! (선착순 30명)
안녕하세요~!! 동경유학생모임(동유모) 입니다. 2027년 1월학기 / 4월학기 모집안내입니다. 희망하시는 일본어학교에 따라 모집인원이 다르다보니 미리미리 신청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. 학기와 상관없이 일본유학을 결정하셨다면 서둘러서 상담받고 등록하세요! 저희 동유모에서는 20267년 1월학기/4월학기 최대 100만원 지급 이벤트를 실시합니다. 1년 통신원 활동시 총 100만원! * 선착순 30명 동유모 카페 학교생활 통신원 활동에 따라 차등 지급 1차. 초기 6개월간 활동시 : 50만원 […]
[최대 100만원] 2027년 1월학기/4월학기 일본어학교 신청, 지금이 기회! (선착순 30명) Read More »








